본문 바로가기

듐악 창고/듐팅 싸이월드 BGM

투에니원 (2NE1) - 아파

듐팅이 싸이월드 추억의 BGM 그 세번째는 2010년 10월 12일에 발매된 2NE1의 '아파'라는 곡입니다

 

한참 투에니원 (2NE1) 노래가 굉장히 핫했었죠. 제가 한국에서 중학교 고등학교 다닐때 정말 인기 많은 그룹이였습니다. 지금은 해체되어 네이버에 2NE1을 검색해보니, 씨엘과 산다라박만 남은 그룹 프로필이 나오네요ㅠㅠ 박봄은 빅뱅의 We be long together을 피처링한거 듣고 난후부터 좋아했었는데 제일 최근에 나온 솔로 곡도 여전히 참 좋더라구요! 

 

투에니원 (2NE1) 아파라는 곡은 저에게 두가지 추억을 떠오르게 해줍니다. 한국에서의 제 마지막과, 처음 외국으로 왔을때의 계절과 제제가 한국을 떠나 해외로 공부하러 갈 결정을 하고, 떠나기 몇주전인가 중학교때 급친해져 고등학교때도 꾸준히 붙어 다니던 친구와 마지막으로 노래방에 갔습니다. 그때 그 친구와 정말 재밌게 이노래를 불렀던게 아직도 기억이 나네요ㅎㅎ 한참 이곡에 빠져서 매일 핸드폰 엠피쓰리 (MP3)로 듣곤했는데. 이상하게 이 곡을 들으면 그 친구가 생각이나요. 한국을 떠나오기전 가장 즐거웟던 기억중 하나였던건지ㅎㅎ 

 

특별한 이유도 없고, 가사도 전혀~ 친구와 관련된것도 아니지만 음악이라는게 추억을 기억하기에 참 좋은 것이라는 생각이 또한번 드네요!

 

 

 

- 가사 -

 

내가 준 신발을 신고

그녀와 길을 걷고

아무렇지 않게 그녀와 kiss하고

내가 준 향수 뿌리고

그녀를 품에 안고

나와 했던 그 약속 또 다시 하겠죠

 

우린 이미 늦었나 봐요

우리 사랑 끝난 건가요

아무 말이라도 좀 내게 해줘요 Oh

 

우리 정말 사랑했잖아

되돌릴 순 없는 건가요

오늘밤 나 많이 아파요

 

변했니 네 맘 속에

이제 난 더이상 없는거니

난 널 널 생각하면

너무 아파 아파 아파

 

아무것도 아니라는 듯

내 눈물 바라보고

태연하게 말을 또 이어가고

 

아니란 말 못하겠다고

그 어떤 미련도 후회도

전혀 없다고 잔인하게 말했죠

 

우린 이미 늦은건가요

우리 사랑 끝난건가요

거짓말이라도 좀 아니라고 해줘요 Oh

 

이젠 더 잘할 수 있는데

다시 만날 수는 없지만

오늘밤 나 많이 아파요

 

변했니 네 맘속에

이제 난 더이상 없는거니

난 널 널 생각하면

너무 아파 아파 아파

 

더이상 예전의 네가 아니야

내가 사랑한 너와 지금의 네가

너무도 달라서

그저 멍하니 멀어지는 널

바라보고만 서서 울었어

 

No way I can't recognize

you're not mine anymore

 

변해야 했니

돌아올 순 없니

꼭 변해야 했니 돌아와줄 순 없니

변해야 했니

돌아올 순 없니

왜 변해야 했니

계속 사랑할 순 없니 Oh

 

끝인 거니 네 맘 속에

이제 난 더이상 없는 거니

난 널 널 생각하면

너무 아파 아파 아파

아파 아파

아파 아파

'듐악 창고 > 듐팅 싸이월드 BGM'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정희 - 흔적  (2) 2019.09.07